티스토리 뷰

오늘은 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실사용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! 인테리어 소품들에 관심이 많고, 평소 음악들으며 보내는 시간이 많아 스피커가 필요하던 저는 '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이쁜 스피커는 없을까?' 찾아보던 찰나!!! 제 눈을 이 녀석이 사로잡았습니다. 지름신이 강림했으나, 가격을 보고 눈물을 흘리던 도중... 구세주같은 친구들이 선물해준다고 하여 냉큼 받았습니다. 친구들아 고마워 (ToT)/~~~

 

사실 이 제품을 보기 전까진 갬성카페엔 하나씩 내놓아져 있는 '마샬 블루투스 스피커'를 구매하려 했으나, 이녀석을 본 순간 마샬은 머리에서 지워졌습니다. 하하...

 

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이미지

벨레-블루투스-스피커-W501T-이미지-1
벨레-블루투스-스피커-W501T-이미지-1
벨레-블루투스-스피커-W501T-이미지-2
벨레-블루투스-스피커-W501T-이미지-2
벨레-블루투스-스피커-W501T-이미지-3
벨레-블루투스-스피커-W501T-이미지-3

 

우드톤 이외에 화이트톤도 있는데, 저희집과 좀 더 어울리는 색은 우드톤이라고 생각했고 따듯한 느낌을 더해주기 위해 이 색으로 구매했습니다 !

 

 

인테리어도 뛰어나지만, 기능적으로도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데요.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?

( 포스팅하며 알게된 기능들도 좀 있어요.. 머쓱.... )

 

 

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생김새와 소재

일단 이녀석의 가장 장점인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!

 

벨레-블루투스-스피커-W501T-생김새
벨레-블루투스-스피커-W501T-생김새

스피커 부분은 패브릭소재로 돼있고, 스피커 그릴에 자수로 새겨진 버튼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.

버튼은 터치방식이 아닌 똑딱이방식으로, 부드러운 느낌은 아닙니다!

아쉽지만, 이 부분의 기능은 다른 블루투스 스피커들과 별반 다를 바가 없었어요. 비싼건 좀 다를 줄 알았더니 ㅠㅠ

 

러그
러그

 

사은품으로 러그가 같이 오는데,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는듯 싶어요!

사은품이라기엔 구매하면 무조건 같이 오는 것 같아요. 그냥 구성품으로 생각하시면 될 듯 싶네요.ㅎㅎ

촉감은 그리 부드러운 편은 아니에요. 이제보니 로봇청소기가 많이 올라가서 많이 구겨지긴 했네요.ㅠㅠ

 

 

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유용한 기능

 

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바로 무선충전입니다!

 

유용한기능
유용한기능

 

벨레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상판에는 '+' 표시가 있고, 이 근처에 있으면 무선충전이 되는 방식입니다. 한 번 완충하면 최대 12시간 재생할 수 있으며, 배터리 용량은 13,000mAh로 재생과 동시에 충전까지 가능하답니다. 충전속도는 빠른 편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. ㅎㅎ 그치만 집에서 음악 들으면서 올려놓고 쓰기엔 충분해요! 

 

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까지 충전이 되니, 다른분들 사용기도 찾아보니 태블릿을 올려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.

 

스피커-후면
스피커-후면
무선충전기능
무선충전기능

 

스피커 뒷부분에 USB 단자가 2개 있어서, 외부로 갖고 나갔을 시 유선충전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. AUX 단자가 있어서 블루투스 연결하지 않고, AUX선 연결하여 들을 수도 있답니다! 사실 이 부분들은 별로 쓸모없는 것 같아요!ㅎㅎ 6개월 사용했지만, 리뷰하면서 알았어요 ㅠㅠ 이 스피커를 완충해서 외부로 가져가면 쓸 수도 있을 것 같기도...? ㅎㅅㅎ 

 

 

제품-사운드-설명
제품-사운드-설명

이 제품을 두 개를 사서 좌/우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, 개인적으로는 비추합니다. 그냥 사운드바 사세요!!

고음질의 디지털 사운드라는데... 솔직히 음질을 더 중요시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. 음질은 개인차가 있겠지만, 괜찮다(?) 정도이지 뛰어나다 수준은 아니였습니다!

 

 

스피커 설치하시는게 걱정이라구요?

스피커-설치-방법
스피커-설치-방법

설치법은 생각보다 너무 간단했어요! 다리 세 개만 끼우면 완성! 기계치분들도 걱정없이 조립하실 수 있어요!!

 

결론, 그래서 사라고 말라고!

 

벨레 블루투스 스피커는 인테리어로서는 ★★★★★, 

하지만 기능적인 면에선 ★★★  음질도 평범한 편이고, 무선충전 외에는 특별한 기능이 1도 없습니다. 

 

(평점은 개인적인 의견이에요!)

 

인테리어만 생각하는 분에겐 강추지만, 기능적인 부분(고음질)도 필요하신분은 고민해보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!

하지만 막귀인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고 무엇보다 손님들이 이뻐해요! 괜히 어깨가 으쓱해요😊